169 arrow left

신데렐라성형외과ㅣMSO

환자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쉽게 경험하고, 신데렐라성형외과는 매출을 늘립니다....

신데렐라성형외과의 신규 환자 유치를 위해 DB 수집
퍼포먼스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
신데렐라성형외과의 특장점을 소구한 메시지를 통해
적절한 오디언스를 유치하여 양질의 사용자를 확보하였습니다.
리드 수집 이후 실시간 알림톡 발송과실시간 콜을 진행하여
압도적인 예약, 내원율과 결제율을 만들어 냈습니다.

결과

광고 집행 8주 만에 매출 8,000만원 증가
광고 집행 8주 만에 신규 환자 76명 유치
광고 집행 8주 만에 소개 환자 13명 유치

“단순 퍼포먼스 마케팅이 아니라, 병원의 특장점과 콜 영업팀, 상품 개발팀, 병원 내원팀과 협업하여 좋은 퍼포먼스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위픽닥터의 원팀 전략이였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신데렐라성형외과, 정종필 대표원장

댓글
다양한 의견이 서로 존중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댓글을 주의해주세요.
1
2025-06-29 23:13:36
555
재광의 글 더보기
8주 마케팅
실패DB 리바운드 콜대행
DR. Branding
성공사례 더보기
바노바기성형외과ㅣ실패DB 리바운드 콜대행
GS안과ㅣ실패DB 리바운드 콜대행
압구정안과ㅣCall Operating
서울아이성형외과ㅣCall Oper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