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광희
스킬
한줄소개

소셜



광희 마케터의 인사이트, 아티클
서비스
IMC
헬스케어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많은 병원들이 생겨났습니다. 이제는...
서비스
바이럴
이제 고객이 방문할 시점입니다. 리뷰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입소문을...
서비스
Call
DB 마케팅으로 고객을 모은다고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컨설턴트의...
서비스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고객이 인터넷에서 잡히는 첫인상입니다. 너도나도 접하는 병원이...
서비스
SNS
대부분의 고객은 SNS와 유튜브 같은 곳에서 하루의 마무리를...
서비스
MSO

MSO

수술만 잘한다고 병원이 성공하지 않습니다. 가능성을 믿고 성장을...
서비스
DB
브랜딩은 완벽하신가요? 우리에게 매출은 궁극의 목표입니다. 오직 매출...
서비스
8주
헬스케어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많은 병원들이 생겨났습니다. 이제는...
서비스
Rebound
버려지는 고객DB를 재활용하여 숨겨진 매출을 확보하세요.
서비스
DR IMC 마케팅
병원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의사입니다....
성공사례
Rebound
바노바기성형외과
환자는 추가 이벤트를 쉽게 안내받고, 병원은 충성고객을 만들어냅니다.
성공사례
Rebound
GS안과
원내에서 버려지는 DB를 리바운드하여 추가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성공사례
Call
압구정안과
10년차 이상의 베테랑 콜 상담사를 통해 압도적인 예약율을...
성공사례
Call
서울아이성형외과
이벤트 상담이 아닌, 진료성 상담을 통해 높은 예약율을...
성공사례
Call DB MSO
신데렐라성형외과
환자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쉽게 경험하고, 신데렐라성형외과는 매출을...